저런 글들이 베플이라니......31살 30대 초입 남자로써.....한심스럽다.....비교

그래서 40-50대에 쓰레기가 많았구나


나라탓 정부탓 사회탓하는 인생들아. 니들이 이 사회좀 바꿔봐 그럼. 누가 니말을 들어주겟냐고? 니말에 힘이 생길 위치가 되라. 이 사회에서 어떻게 그럴 위치까지 올라가냐고? 돈벌어 그럼. 이건희만큼. 취직안된다고? 잡코리아만 들어가도 수천 수만가지가 나온단다. 백오십 이백벌어서 이건희만큼 될수있냐고? 당연히 없지. 그러러면 어케해야되겟냐? 돈냄새 맡을줄 알아서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승부해야지. 그럴능력없음 그냥 사회에 순응하면서 살아라.


베플 진짜 한심하네 ㅋㅋ 자기 반성은 없고 남탓 사회탓 ㅋㅋ 80~90년대 세대가 걍 취업되고 어쩌고 저쩌고? 야 그때는 주 7일 근무였고 제대로 쉬는 날도 없었으며 하루 9시간 근무는 커녕 12시간 근무는 기본이었다고. 그때는 컴퓨터도 없어서 편리하게 이렇게 앉아서 뚝딱뚝딱 일도 못했다. 그리고 솔직히 까놓고 말해보자, 일이 없는게 아니지~ 니들이 원하는 대기업 가려니까 일자리가 없는 거잖아? 지들 능력은 모르고 눈만 높아서 ㅉㅉㅉ 요즘 애들 나약하다는 이야기가 괜히 나오는줄 아냐? 일하다보면 조금만 힘들어도 그만둬버리고, 지 능력은 생각도 안하면서 불만은 또 왜그리 많은지~ 요즘 관리직들 이야기 들어보면 하는 말이 한결같다 "사람은 많은데 뽑을 사람이 없어요" 남탓, 사회탓 하기전에 정신 좀 차려라.. 제발... 스펙 좋고, 일 잘하는 사람 어느 누가 싫다고 하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