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거울에비친 광대랑 다른데..? 동그랗게 깎아서 더 이뻐보이는듯


얘가 효연이라고? 눈썹하나 바꿔서 이렇다고? 완전 환생수준인데?


시중에 나오면 괜찮은 얼굴인데 연예인들 사이에서 피보는 케이스였지뭐


이야 사진 잘 나왔다 진짜 ㅋㅋㅋ 눈썹이건 포토샵이건 뭐건 얘는 예전에 까인거 생각하면 진짜 잘된거지 훨 낫다야


효연 AB형 바보 아니면 천재. 내 이상형은 AB형 여자♥


드디어 사람축에 낌


얼굴 참 많이도 고쳤네ㄷㄷ


효연도 이목구비는 원래 이뻤음 몸매도 좋고 춤도 잘추고 노래도 잘했음(목소리 매력쩔) 눈썹때문에 싸나워보이고 밸런스파괴됐었을 뿐 지금이라도 떠서 너무 좋다ㅠㅠㅠㅠ


효연이 이제 따먹을맛 나겟다


진짜 괜찮다 이제


뿌리! 즉 근본은 바뀌지 않는다! 쉽게 말해 유전자! DNA는 절대로 바뀌지 않는법~!! 겉으로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


효연아닌데??


진짜 소녀시대안했으면 시장에서 젓갈장사나 할듯한 인물인데...


의느님 감사합니다


얘는 뭔 맨날 몰라보게 예뻐졌대 효연기사는 다이래


오 많이 했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