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대생뿐아니라 높으신분들도 국민들혈세로 자기돈인만냥

적어도 들어간 돈+이자는 반납해야지. 경찰대가 공짜출세코스가 되어선 곤란함. 이런사람들 때문에 정작 경찰이되고팠지만 떨어진 사람들 입장에선 좀 화날것같음.


과학고 학생들이 학년말 이공계열이 아닌 의•약대나 치대로 입학하게 되면, 고등학교 재학중 제공됐던 교육비를 모두 뱉어내는 것 처럼, 경찰대생들도 중도 하차하거나 의무복무 기간을 채우지 않을 시, 입학 후 지원받았던 모든 교육비를 전액 토해냈으면 합니다.


경찰대나 육사나 자기 출신학교 고 3 교실에 찾아가서 우리학교 후배로 오라면서 대 놓고 그러던데.. 경찰대 나와서 의무복무기간 채우고 나면 삼성같은 대기업에서 스카웃 해 간다고... 경찰이나 군인 평생 할 생각 없다고.. 그러니까 자기 학교 오라고..


다 토해내게 하고 경찰도 못하게 해야한다!!! 저런 인성으로 무슨 도둑놈을 잡고 횡령꾼 사기꾼을 잡아?


경찰대 녀석들 현실은 절도범 강력범 한번 추격해서 잡아본적도 없이 펜대나 굴리거나 앉아있는 주제에 현실과 동떨어진 메뉴얼이나 만들어서 자화자찬 포상파티


경찰대도 폐지해라 경찰간부 시험 있는데 뭔 경찰대야 얘네도 지들끼리 밀어주고 끌어주고 한다며? 당장 폐지해라 로스쿨은 학비라도 많이 받지.. 얘네들은 전부 공짜에다가 용돈까지 받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