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에서 화장실 가기 무서워요 軍 화장실 아직도 1400곳 재래식

이 건 아닌 듯 야전에서 급한 데 제발  이런 식으로  우리 군을 나약하게 만들지 말자  기삿거리도 안되는 걸 올리는 니는 아군이냐 적군이냐? 시대가 변했음 생각도 좀 바껴라 아직도 윗대가리들은 5 60년대 사상으로 살고 있으니 결국 이나라를 그 시대 사상으로 끌어간다는 결론이지... 내 수통은 6.25전쟁 전에 만들어진 수통이였지 거기다가 물 담아서 먹으면 쇠맛 섞인 맛 남 꽃다운 20대초반애들 데리고 아주 꽃다운 20대초반애들 데리고 아주 쓰레기 대접하네  정말 너무하네. 무슨 박물관의 물건이냐~ 저런화장실이 아직 있다는게 신기하다. 좀 바꿔줘요  냄새에 곧 무너질듯한 화장실에 군인들 안쓰러워죽겠다. 사격장 화장실 진심 암모니아 냄새때문에 숨쉬기도 힘들다... 방산비리 저기다 가둬놓고, 징역살이 백년씩 때려버려야된다.

부끄러운 줄 알어야지 저게 귀신 나올까봐 무서운게 아니야 진심으로 무너질까봐 무서운거야 한해에 몇십조가 군예산으로 들어갈텐대 저정도는 봐꿔줘야하지않나 참... 썩고썩엇다 니들이 아직 똥깨스를 안당해봤구나 배부른 소릴하는거보니 헐  군인들불쌍 지금 때가 어느땐데 아직도 재래식 쓰냐. 젊은 인생 2년을 나라를 위해 바치는데 저  너무한거 아니냐. 나라에 충성하라 주뎅이도 놀리지마라. 안갈수 있으면 군대 가지말라 하고 싶다. 한심한 대한민국정부  한 나라의 정부가 국민들한테 칭찬은커녕 맨날욕먹는게 안창피할까? 국방비좀 절감해봐라 제발... 군부대에 늙어서 군인으로써의 자질이 퇴화된 장년원사급은 다 어디로 취업시키거나 사회에 도움이나 되게 하고 젊은피를 끌어다가 써라 군필자들은 내글보면 무슨뜻인지 이해할거다 교도소에 쳐넣어서 맛있는밥, 좋은방 쓰게 해줄돈으로 그냥 사형시키고 나머지를 국방비로 써라제발..

제발좀 쓸모없는건 폐지좀시켜라 왜있는거냐? 뭐 하냐 여성부? 쓸모없는 잉여집단체 왜있는건지 도무지 이해가안된다정말로 제발 한나라의 정부면 제발좀 부탁이니까 생각좀해봐라 아..군인들 진짜불쌍하다 저런대우받고 잠밥같은 음식물찌꺼기 먹을라고 맨날 식사집합해서 팔이나흔들어재끼며 제식이나하고 아휴.진짜 되돌아가면 팔하나분지르고 공익이나 면제할랜다 이런나라에서 나랄위해서 일하는자체가 아깝고 한심해진다이제 남자가 앉아서 소변 보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생활관 화장실이 재래식이면 진짜 문제지만 훈련장이면 재래식 화장실이어야 하는건 아닌가.. 야전에 가면 삽으로 파서 똥싸야되는구만.. 전쟁나면 화장실 들고다닐꺼가.. 이래서 내가 전쟁 나야한다고 몇번을 말하냐 전쟁이 나야 군납비리. 대기업 부정비리 국회의원 부정비리  등등 없어진다고 희생이 있더라도 전쟁은 한번 나야해 북한이 전쟁을 못일으키면 일본이라도 올라와라 부정비리 전부 없애자 아직도 저런게있다고 내가 해안이 티오디나 공군 산 꼭대기 방공부대도 가보고 했지만 요즘 저런데 찾기가 힘듬. 그만큼 많이 좋아지고 한 6년전부터 신식건물로 개조하거나 짓고있는데.. 저런데가 있다니.. 집이 부를 측정할때 그집의 화장실을 가보라했다. 저건 아니다.. 여기가 소말리아부대냐 북한이냐 생리 출산 애라이 옛말에 암탉이 울면 집안이 망한다고 쯧쯧 십알 배가 쳐불러서 북으러가는구나  나라가 뒤비지야지 저딴기사안나오지  대한민국 답없다 아래 몇몇 놈들 가관이구만? 군바리들 까고는 싶은데, 나오는 말마다 맞는말 뿐이니 뭐라하진 못하겠고 기자가 임의대로 정한 제목 가지고 엄한 트집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