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완전체 뜻 모았다 데뷔 20주년 무대 가능성

드디어 아이돌 조상님이 등장하시는건가 와...이건 진짜 크다...문희준 완전 다른모습으로 나오겠다 신화 지오디도 이분들 앞에선 쭈구리였음 너희는 그냥 러브 기사제목보고 바로 소름.. H.O.T FOREVER 희준이형. 진공관춤 간지 재현 부탁함. 예비역 아이돌 기대된다 그래봐야 제작자 역량으로 키워진 애들이지. 추억팔이 약빨이라 해도 반년도 못간다 이재원은 부킹하다가 꽃뱀한테 잘못걸려서 성폭행범으로 고소당하지 않았나? 아직확실하지않은 기사지만...이번만큼은 꼭 다시만날수있을거라 믿을게요 정말 너무보고싶습니다 하얀색 풍선은 언제나 제마음속에 있습니다 근대.. 진짜 나오기는 한걸까? 전에 이재원 제대하면 뭉친다고 했다가  수만 왈 그럴일 없다  고 선 그었을때는 언제고 지금와서는 무슨말 할지 모르겠구먼.. 친정 가서 창고에 고이고이 모셔둔 박스를 이제 열때가 됐군..

신랑이 이 기사 보구 노래부르면서 춤춰주는데 같이 춤. 위 아더 퓨쳐 이러면섴ㅋㅋ내년에 임신계획이 있는데.. 배불러와도 신랑 손잡계획이 있는데.. 배불러와도 신랑 손잡고 콘서트 보러갈게용~ 이 형들을 잘 모르는 요즘 애들이 듣기 쉽게 설명할께. 이 형들 콘서트 하면 학생들 조퇴하고 학교 땡땡이 쳤다고 뉴스에서도 나왔었다 그것도 아홉시 뉴스에 HOT가 돌아오면 우리나라도 좋치만 랑이 이 기사 보구 노래부르면서 춤춰주는데 같이 춤.ㅋ우리나라도 좋치만 중국에서 쓰나미가 올꺼다  우리나라 인기 많이 있지만 중국덕뿐에 H.O.T가 더 존재 한거야 우왕ㅠㅠ오빠들 재결합하면 꼭갈꺼야ㅠㅠ제발꼭해쥬세용 저거 안되 애들아 흠칫하지마. 거의다안늙었네 여의도 떠돌던 내가 벌써 20년넌이라니..내가 애엄마라니 ㅠㅠ 20주년. 내나이가 무섭다. hot 노래 지금 들어도 다 좋음 ㅋㅋㅋ 진짜 한번이라도 뭉칠라면... 내년이  마지노선이다20주년이기도하고 내후년이면 대부분 40살이다...ㅋㅋ hot모이면정말대단한인기를끄실꺼같습니다

정말기대되는컴백인것같아요좋은뜻으로모여좋은무대를보여준다면정말좋을것같습니다 하얀풍선 하얀우비 우린 준비 됐어요. 하얀색의 주인만 돌아오면되요 솔직히 이제와서 새앨범이니 음악방송활동이니...안바래요 그냥 진짜 그냥, 무대에서 한번만 보면 좋겠어요 지금 나와도 가요계 평정할듯ㅋㅋ제발 ㅠ 희망고문은 그만 ㅠ ㅠ 몆번다시 뭉친단 기사봤는데 이번엔 다시 뭉쳤음좋겠다 HOT인기는 그냥 독보적 이였지... 캔디 때는... 들썩 거리고 정말 뭉친 모습 다시 보고 싶다 아무래도 좋으니까 다시 한번 뭉치는 모습만이라도 보고 싶어요 나 HOT 팬이라서 콘서트장 같은데 가보면 딴 멤버팬은 안그런데 ㅋㅋㅋ 문희준팬들은 진짜 문희준이랑 머리똑같음ㅋㄲ 눈도 안보이는 그머리ㅋ한쪽눈가린 빨간머리ㅋ 그때는 막 머리똑같이한게 대단하게 느껴지고 팬심에 멋있던데 지금생각하니 먼가 웃기기도하고ㅋㅋ 지금은 추억이지..다시 뭉친거 보고싶긴하다 왜 그렇게 가요계에 한획을 그은 대 선배인 서태지랑 자꾸 비교 하시나요 그거생각난다 hot콘서트있는날에 전국에 학교조퇴금지령내렸다고ㅋ거짓말로 조퇴하고 에쵸티콘서트가니까 대단해요에쵸티 요즘 아이돌들에 비해 정말 짧은 활동 한거같아서 아쉬웠음 신비주의컨셉이라 많이 나오지도 않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