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기업 진단 페이스북 떠나는 젊은층 어떻게 잡나

페북 좋아요  누르기가 무섭다.

이것도ㅋㅋ 오글거릴때 많지

이것도 좋아요부심때문에 친구늘리는거로밖에 안보임ㅋㅋ소통은 개뿔

인스타하는데~

세이클럽이나 싸이월드 미니홈피 할때가 괜찮았던거 같음..

카톡밖에 안함

페북은 너무 개방된 느낌이라 처음부터 별로였었음.

나만의 공간이 없고 내가 쓴 글이며 댓글 이런거 상대방한테 다 뜨니까 부담ㄷㄷ

그리고 구글링하면 프로필 나오는 거 찝찝하고.

싸이월드는 나만의 미니홈피라는 공간이 있고 비지엠이며

아기자기하게 미니룸 꾸미고 그랬는데ㅋㅋ도토리 충동 구매 쩔었지. 벌써 몇 년전인긴

페이스북이 뭐임

싸이월드를 다시 시작합시다!!

난 가입해놓고 남들이좋아요하는거 눈팅만하는데

잼이씀 ㅋㅋㅋ

네이트할때 정부에좀 관심가져라 닭대가리가 다망가트림

페북은 사용하기 매우 부담스러움. 난 잊고 싶은 사람들이며 친구도 아닌 인간들 지 맘데로 친구추천하지마. 백종원이 말하는 사랑이 필요한사람들이나 열심히 쓰는것 같음

페북 장점은 도토리 충동구매 안해서 좋다는거 하나뿐

어느샌가부터 광고나 유튜브식의 마구잡이 동영상들이 마구 올라오고 나서부터는 보기가 싫어졌음.

페이스북.,

페북은 그 알수없는 친구추천시스템에 괜히 찝찝해서 꺼려지더라. 구글링하면 프로필뜨는것도 싫고

그냥 싸이월드가 제일 재미있게 제일 열심히 했었던거 같어....

나도 저격글올리고 그러는년들보면 오글거리는데 솔직히 카톡은 왜없애냐 문자보다 편한게 카톡인데 뭣하러없애냐 노이해;; 페북은 그냥 지가 하고싶음 하는거지 남이 뭐라할건아닌듯 카스는진짜 애기사진 올리고 이쁘지~이쁘지 유도만 안했음좋겟다

이제 그냥 시간때우기용이지

카톡탈퇴에 왕따니 친구가없느니  그런소리가 많네요

저도 카톡안한지 꽤됐는데 오히려 전화통화가 더 많아졌구요 친했던 사람들이랑은 더 많은대화를 하는거같아요

카톡에선 쓸대없는 소리들을 많이 하던친구도 통화하면서

더 속깊은 이야기도 많이 하게되구요

여친이랑도 문자보단 전화하니 더 좋던데요

내가하고 남이 안한다고 왕따니 이런소리하는거

너무 어려보이는 생각 같네요

저도 확실히 해드폰 쥐고 톡하는 시간이 줄다보니

좀더 여유로워진거같은 느낌인데..

왕따아니에요.

쓸데없는광고가  너무많아

인스타그램으로 넘어갔음

페이스북 카스 조온나 개짜증나는게 광고랑 쓰잘데기 없는 링크

난 친구들과 지인들 소식만 듣고 싶은데 너무 산만함

거기다 정치얘기까지 ㅆㅂ 정치링크에 뉴스링크에 유튜브링크에

어쩔때 보면 어떤날은 지인들 소식은 커녕 전부 링크만 있는 날도 있음

이제 페북도 하락세지

조만간 뭔가 색다른게 나온다

풉ㅋㅋ

이게 인기와 주기가 있는듯

첨에 싸이 - 트위터 - 페이스북 

최근엔 인스타그램

근데

국가에선 아청법 만들고 청소년 보호한다고 하는데

인스타 그램가봐

발정난 남녀들 얼굴 교묘히 가리고 신체 은밀한 부분 막 찍어서

서로 공유하고 난리도 아님

거기에 청소년들도 많아 

제발좀 단속좀해!!!!

광고성이 나무 많고 난잡해

요즘은 심플한 인스타가 좋지

젊은 분들!!카톡만 남기고 페북 카스 인스타 다 지워보세요 진짜 삶에 여유가 생깁니다!!!

인스타가 훨씬 낫더라. 

병적으로 로그인 할일도 없고 어쩌다 한번 들어가게되고 그냥 편함.

S시간

N낭비

S서비스

S선동

N너무

S쉽군

그냥 두세요..

삶 좀 만끽하게.

난 카톡만한다,.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나라이 임하옵시며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오늘날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옵시고 우리가 우리에게 죄 지은 자를 사하여 준것 같이 우리 죄를 사하여 주옵시고 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옵시고 다만 악에서 구하옵소서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아버지께 영원히 있사옵나이다 아멘) 마태복음 6장 9절~13절

인스타그램이 더나음

페북 열심히 하는 애들은 할일 없는 허세 관심종자들이지. 진짜 잘난 애들은 지 인생에 집중라느라 그딴짓 안함. 가끔 들어가보면 게시물 열심히 올리는 애들은 몇명으로 정해져있음ㅋㅋㅋ

페이스 북은 주기적으로 해외 전화번호로 인증번호 요청했다는 문자 날라옴.

찜찜해서 아예 탈퇴해 버렸음.

자기가 뭐먹었는지 뭐했는지 올리는거까지는

그래 그냥 이해한다쳐도..

카톡 대화까지 다 캡쳐해서 올리는거 이해가 안됨ㅜㅜ

웃기지도 않은데 올린 사람과 대화상대만 신나보이고

심지어 그거 이용한 광고까지..ㅋㅋㅋ

요새 안하니 편하더만 차라리 뉴스기사를 보지

개나소나 친구요청에 별관심도 없는 애들 소식 강제로 봐야하고 번역문제인지 구조문제인지 뭘 설정하기가 어려움..뭐가 뭔지 모르겠음

SNS는 인생의 낭비다

카스나, 밴드, 페북에 아줌마 된 애들 이쁘지도 않은 애새끼들 올리지좀 말아라, 진짜 보기 싫다, 니 애새끼야 니눈에는 이쁘겠지만, 나에게 스크롤 다운 한번 내리는 쓸데없는 포스팅이다. 물론 친구 추가 다 끊어놨지만, 왤케 아줌마만 되면 , 지 애새끼들 처 올리는거야

2007년부터 페이스북 사용해왔었는데 그때는 관종들도 없었고 일회용 쓰레기 같은 페이지도 없었고 그냥 나름대로 사진도 올리고 친구들 어떻게 지내나 보기도 하고 소소한 일상을 보고 그랬었는데 2011~2012년?부턴가 한국 유저들이 많아지면서 개또라이 같은 사람도 많이 보이고 똥같은 페이지도 많아지고 원래는 깨끗했던 페이스북이였는데 좀 아쉬움. 좋아요랑 댓글에 목숨걸고 그게 뭐하는 짓들임???어차피 유행이라고 너도나도 개때처럼 몰려서 하다가 또 시간 지나면 관두고-_-.....필터링 하게 .그냥 다들 빨리 꺼저주길 ^^